연세 세브란스 치과
대표원장 인사말
연세세브란스치과 대표원장,
구강악안면외과 전문의 윤태균입니다.
살아가는데 있어서 잘 씹고, 잘 먹는 것이 굉장히 중요하며
큰 행복 중의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통증이나 질병 등으로 잘 씹지 못할때 환자분들이 느끼는 불편감을
치과의사로서 동감하며 잘 치료해드리는 것이 저의 중요한 사명이자 보람입니다.
환자분들이 수술에 대해 느끼는 두려움도 충분히 공감하며, 자세한 설명과 소통
그리고 세심한 치료로 보답하겠습니다.
가족처럼 여러분과 함께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연세세브란스치과 대표원장,
교정과 전문의 &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금병탁입니다.
환자에 대한 책임감, 그리고 최신 교정치료에 대한 연구와 지식 습득.
이 2가지가 교정치료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교정 술식은 하루가 다르게 변하고 있고, 과거에는 양악수술로 가능했던
상당한 얼굴의 변화도 교정치료로 가능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최신 교정에 대한 지견을 항상 유지하면서 최상의 진료를 해드리겠습니다.
또한 환자분들의 바른 미소를 만들기 위해 책임감을 갖고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정직하고 따뜻한 진료로 한분 한분의 밝은 미소를 만드는
연세세브란스치과가 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연세세브란스치과 대표원장,
치과보존과 전문의 & 통합치의학과 전문의 김건태입니다.
자연치아를 보존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치료가 있을까요?
이를 뽑고 임플란트를 하는게 쉽고 간단할 수 있지만
내 이보다 편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연세대학교 치과대학병원 치과보존과에서 치아를 살리기 위해 하는
방식 그대로 진단하고 치료하며
치아의 손실은 최소화하면서 치아의 보존을 우선으로 생각하겠습니다
또한 정확하고 안전한 치료만큼 중요한 것은 의사와 환자간의 신뢰입니다.
늘 환자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며 소통하는 의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치아 보존 전문가로서 확고한 철학을 바탕으로 최상의 치료를 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화상담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네이버예약